마케팅트랜드 치과마케팅, 직접적인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몽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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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몽컴퍼니 댓글 0건 조회 4,803회 작성일 19-05-16본문
치과 마케팅, 직접적인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몽컴퍼니
몽컴퍼니는 치과 중에서도 치과교정과의 마케팅을 주로 진행합니다. 토탈 케어를 지향하는 몽은 마케팅 뿐만 아니라 내부적인 여러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치과로 깊숙하게 들어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서비스를 만드는 건 어렵지 않지만 실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어려울텐데요.
원장님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또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개발 조직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 오늘은 치과 마케팅이라고 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몽컴퍼니의 올쏘! 피드백 서비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앞서 이야기를 드렸죠? 저희 몽컴퍼니는 매우 강력한 클라이언트 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병원의 CRM은 물론 마케팅 효과를 측정 할 수 있는 다양한 통계를 분석할 수 있는 몽의 핵심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곳에는 모바일로 환자에게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는 툴이 있습니다. 초기 기획, 개발 당시에는 "모바일 진단서" 라는 이름으로 상담, 진단을 받고 보류를 하시는 분들께 한번 더 병원의 진정성을 어필 할 수 있도록 모바일로 진단 내용을 보내드리는 서비스였습니다.
최근에는 이를 변형하여 교정 중에도 언제든지 환자분 요청에 따라 현재 치아 상태(사진, 진료 과정)등을 모바일로 확인 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이름 하여 올쏘!피드백 서비스~~
올쏘! 피드백서비스, 이렇게 활용하세요!
보호자와 함께 오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어필해주세요. 4~500만원의 교정 비용은 보호자에게 큰 부담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바로 이 부담감을 없애드리기 위하여 올쏘! 피드백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보호자분이 원하실 땐 언제든지 치료 과정이나 현재 치아 상태를 보호자 분 핸드폰으로 보내드려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
몽컴퍼니의 오지랖??
단순 온라인 마케팅 회사에서 이런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 그렇지 않습니다. 기술이 있다면 발상을 못하고 발상이 있다고 해도 기술력이 없어 개발할 수 가 없습니다. 하지만 몽컴퍼니는 치과 마케팅을 하면서 이 두 가지를 실현 할 수 있는 인력을 모두 가져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상위 노출이나 매체를 관리해주는데 그치지 않고 치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 "우리 교정 치료 잘해요! 원장님 어디 어디 나오셨어요~" 이런 막연한 장점이 아닌 차별화된 눈에 보이는 실 서비스를 개발하고 이를 서비스하는 것, 바로 이것이 진정한 차별화이자 특별함이 아닐까요?
몽컴퍼니의 클라이언트는 이러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몽컴퍼니의 매력이 교정 치과의 매력이 되고, 이는 병원의 주요 부가 서비스로 자리 잡으며 환자 분들에게는 이러한 서비스가 각인되어 소개의 소개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몽컴퍼니는 더욱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editor. 이원성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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